TikTok 챌린지에 대해 모두가 싫어하는 점과 그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TikTok 챌린지에 대해 모두가 싫어하는 점과 그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Leonida Wentz 조회 3회 작성일 24-09-29 05:35

본문

데이지는 이전에 유명한 Hype House에 있었으며 실제로 공동 창립자였지만 최근 다른 공동 창립자인 Thomas Petrou와의 의견 차이로 인해 집을 떠났습니다. 전 하이프 하우스 회원 중 일부가 클럽하우스에 합류할 것이라는 소문도 돌았지만 아직까지 아무것도 발표한 사람은 없습니다. 공동 창업자인 Daisy와 Abby 외에 확인된 다른 멤버로는 Chase Keith와 Kinsey Wolanski가 있습니다. 확정된 클럽하우스 회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클럽하우스란 무엇인가요? The Clubhouse는 TikTok과 Instagram 스타인 Daisy Keech와 Abby Rao가 만든 집입니다. 어떤 면에서 많은 TikTok 인플루언서들은 앱이 Instagram과 같은 열망적인 미학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앱에서 자신의 모습을 더 자유롭게 느낍니다. 다른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재미있는 이모티콘과 언어를 자유롭게 사용해 보세요. Audius는 인디 아티스트의 꿈일 수도 있지만 메이저 레이블 활동도 환영합니다. 이 젊은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는 Spotify 및 Apple Music과 같은 종마의 뒤를 잇는 먼지 속에서 발견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2018년 출시 이후 꾸준히 발전해 왔습니다. "암호화폐"가 2021년 대중 문화의 화두로 떠오르면서, 하지만 Audius는 1월 월간 활성 사용자 수가 100만 명 미만에서 8월에는 500만 명으로 크게 성장했습니다.

갑자기 등장하고 한동안 인기를 끌다가 사라지는 앱이 너무 많습니다. 다음은 앱이 제공하는 모든 기능을 완벽하게 수용하여 TikTok 채널을 발전시키는 상위 10개 브랜드입니다. Kinsey는 배우이자 유튜버로, 지난 여름 챔피언십 리그 결승전 도중 YouTube 채널을 광고하는 수영복을 입고 축구장으로 달려간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뷰티 크리에이터의 TikTok 참여도는 IG 및 YouTube에 비해 최소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Elf 화장품은 뷰티 인플루언서들과 신중하게 협력하여 메이크업 꿀팁을 강조하고 TikTok 챌린지를 추진하며 저렴한 제품을 홍보하여 ​​뷰티 세계에서 가시성을 확보했습니다. Zara는 고품질 증강 현실 비디오를 사용하여 제품을 홍보하는 독특한 접근 방식을 취하여 일상 의류 브랜드에 판타지 같은 요소를 만들어냅니다. 또한 캠페인을 통해 사람들이 마스카라와 기타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도록 유도하여 브랜드 매출이 증가했습니다. 그녀는 소녀들이 일반적으로 소년들보다 자폐증 진단을 훨씬 늦게 받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소녀들이 자신의 특성을 "가리는" 데 더 능숙하기 때문입니다. 즉 주변에 자폐증이 없는 사람들의 행동을 채택하는 것입니다. Audius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Roneil Rumburg는 "우리가 대화를 나눈 아티스트들은 TikTok에서 구축한 다음 항목을 자신의 작업으로 더 나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다른 장소에 연결하는 더 나은 방법을 찾고 싶어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실시간 스트림에 시청자를 직접 참여시키면 공동체 의식을 키우고 시청자가 나와 더 유대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60초짜리 동영상이 끝나면 시청자는 광고를 '지금 구매'하거나 '다시보기'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와 소통하세요. 시청자의 댓글, 메시지, futuresenter.com 피드백에 응답하세요. 귀하의 업계와 관련된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협력하면 귀하의 브랜드에 진정한 목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TikTok은 이미 음악을 홍보하기 위해 음반사 및 아티스트의 마케팅 부서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었지만 회사 대변인이 Rolling Stone에 전한 것처럼 새로운 계약을 통해 이러한 파트너십은 이제 더 많은 Sony 아티스트와 이루어질 것입니다. TikTok에서는 브랜드의 진정성을 더욱 높여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비디오 콘텐츠를 만들고 타겟 고객에게 다가갈 때 그런 면을 드러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사용자는 클릭 유도 문구나 동영상에 표시된 URL을 실행하여 대화형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Tik Tok의 유사한 글꼴을 놓쳤다고 생각되면 해당 글꼴을 우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TikTok이 단지 Z세대만을 위한 것이고 댄스 챌린지를 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큰 손해를 끼치고 있는 것입니다.

콘텐츠 제작자는 립싱크 동영상, 코미디 촌극, 이상한 댄스 동작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인센티브를 제공하거나 자신의 채널에 사용자의 콘텐츠를 소개하여 사용자가 이러한 챌린지에 참여하도록 장려하세요. TikTok의 알고리즘 기반 피드를 통해 사용자는 같은 생각을 가진 개인을 발견하고 연결하며 공동체 의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TikTok에서는 거의 3,27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60초짜리 동영상에 대해 4,600만 개의 좋아요를 받는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진 콘텐츠가 몇 초 안에 입소문을 낼 수 있습니다. Daisy는 TikTok 스타, 피트니스 인플루언서, 인스타그램 모델이자 인스타그램 팔로워 340만 명을 자랑하는 유튜버입니다. 다른 멤버들과 마찬가지로 레슬리도 틱톡 라이브 하는법 스타이자 인스타그램 모델이다. Charli의 부모인 Heidi와 Marc는 물론 Dixie도 ET와 대화를 나눴고 Marc는 프로젝트가 진행 중인지 묻는 질문에 "예"라고 말했습니다. 팔로마 울(Paloma Wool), 헤븐 바이 마크 제이콥스(Heaven by Marc Jacobs), 다니엘 귀지오(Danielle Guizio), 조아 브라운(Joah Brown), 사미 미로 빈티지(Sami Miro Vintage)와 같은 인디 브랜드가 처음으로 이 스타일을 옹호했으며 이후 패스트 패션 소매업체로 유입되었습니다. 능숙한 마케팅 담당자는 영향력 있는 TikToker를 활용하여 브랜드와 음악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사용자는 짧은 형식의 비디오 앱에서 엄청난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동시에 TV 및 음악과 같은 기존 미디어 채널에도 진출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 : 두륜산도립공원관리사무소(해남군청) / 대표자 : 해남군수(명현관)
우_53047 전남 해남군 삼산면 대흥사길 154./ Tel. 061.530.5957
Copyright © duryunsan.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